Write For Us

송지은(SONGJIEUN) - 희망고문 M/V

E-Commerce Solutions SEO Solutions Marketing Solutions
180 Views
Published
@TS Entertainment
송지은(SONGJIEUN) - 희망고문 M/V

SONGJIEUN 1ST SINGLE ALBUM [희망고문]

"미친거니" 이 후 거의 2년 만의 솔로 앨범.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아픈 사랑을 노래하다! 2013년 9월, 성큼 다가선 가을과 함께 송지은이 촉촉한 감성을 머금고 돌아왔다. 지난 2011년 방용국과 함께했던 디지털 싱글 "미친거니"를 통해 사랑을 가장한 집착을 노래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송지은은 이제 또 다른 사랑의 이야기를 들려주려 한다. '소녀'같은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던 송지은은 어느새 가슴 시린 사랑에 눈물짓는 여성이 되어 완연한 성숙미를 발산하며 한걸음 더 다가선다. 송지은의 더욱 성숙해진 표현력과 애절한 감성은 어쿠스틱 사운드와 어우러져 이 가을, 가슴 속에 오래도록 기억될 여운을 남길 것이다.

"희망고문", 그 속의 깊고 풍부한 어쿠스틱 사운드가 전하는 울림! 쌀쌀해지기 시작한 가을의 바람에 눈물 날만큼 잘 어울리는 송지은의 "희망고문"은 그 감성의 전달과 증폭을 위해 수없이 배열된 장치들이 각각의 날선 감성들을 하나의 짜임새 있는 드라마로 만든다. 그 첫 번째는 '나무'다. 곡에 사용된 모든 악기들이 '나무'로 만들어져 있는 최근에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편성을 통해 어쿠스틱 감성을 극대화시키며 '따뜻한 슬픔'이라는 매력적인 아이러니로 곡에 새로운 정체성을 부여했다. 두 번째는 '연주'다. 어쿠스틱과 일렉 기타를 넘나들며 완벽한 테크닉과 절제된 플레이를 보여준 기타리스트 홍준호, '나무'라는 편곡의 기조에 가장 큰 힘을 실어주며 편성의 대들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콘트라베이스의 이신우, 곡의 후반부에 쏟아지는 감정의 폭발을 고스란히 담아낸 스트링 편곡의 권석홍과 융스트링 등 국내 최정상의 세션이 보여주는 비루투오소의 향연은 '귀가 호강한다'는 말로는 표현이 부족할 정도이다.





SECRET facebook -
SECRET fancafe-
TS ENT. twitter -
Category
Entertainment
Be th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