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 For Us

[브로콜리너마저] '여름'하면 생각나는 그 노래! 이른 열대야 티저 '이웃에 방해가 되지 않는..

E-Commerce Solutions SEO Solutions Marketing Solutions
125 Views
Published
여러분들은 '여름' 하면 어떤 노래가 생각나시나요? 여러 곡이 있겠지만 '이웃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를 먼저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가사도 그렇지만 귀에 콕콕 박히는 기타 톤이 어쩐지 여름을 닮은 느낌이거든요-



'그 여름 날 밤 가로등 그 불빛 아래 잊을 수도 없는 춤을 춰'



그래서 준비한 '이른 열대야' 티저!



향기의 신나면서도 쓸쓸한 춤이 포인트인 '이웃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버전을 공개합니다.



올해는 공연을 기다리면서 이런 여름의 분위기와 느낌을 함께 나누고 싶었어요. 그런 마음으로 멤버들이 아이디어를 내고 출연도 하면서 여러 편의 티저 영상을 준비 했는데, 어떻게 보셨을지 모르겠네요. 계절의 감각을 깨우는 영상들과 함께, 이 밤을 뜨겁게 달굴 공연을 준비 중이니 함께 즐겨 주세요!



- 브로콜리너마저 여름 장기공연 '이른 열대야'

- 공연기간: 2017. 6. 28. - 7. 16.

- 일시: 매주 수, 목, 금 pm8 (좌석) / 토 pm7 (스탠딩) / 일 pm6 (스탠딩)

- 장소: 서교동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

- 티켓오픈: 2017. 5. 16. pm8 멜론티켓



* 할인정보: 스탠딩 공연에서 '서른 할인' - 서른살 이하인 분(88년 1월 1일 이후에 태어나신 분)들을 대상으로 티켓 가격 33,000원 적용. 본인만 할인 가능하며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Category
Music Video
Be the first to comment